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드센스 티스토리 드디어 에드고시 합격!
    블로그로 돈벌기(온라인 공략!) 2021. 1. 22. 11:09
    728x90
    반응형

     

     

     

     

    1. 구글 애드센스 계정이 활성화되었습니다!

     

    블로그를 키워보려고 작년부터 애를 썼는데, 코로나때문에 매번 계정활성화에 실패했었다.

     

    2021년, 글을 몇개월간 업로드하진 않았지만 꾸준히 방문자가 방문하던 내 블로그가 다시 생각났다.

    애드센스를 신청했는데, 결과는 신기하게 광고를 게재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어 예~

     

     

    2. 광고 달기

     

    바로 광고를 달기위해 검색해보고, 이것저것 눌러봤는데 나는 이상하게 플러그인이 활성화되지 않았다.

    난 사실 애드고시만큼 광고다는것도 너무 어려웠는데..ㅜㅜ 내가 이해가 느려서그런지

    엄청 많이 찾아봤는데, 알고보니 티스토리자체에서 수익관련해서 관리자페이지를 새로 만들어 낸것이었다..

    본인의 티스토리 관리자페이지에 들어가면 수익이라는 페이지가 있다.

    이곳으로 들어가서 활성화시키면 된다.

     

    일단 기본적으로 많이들 애드센스(구글기반), 애드핏(카카오기반)의 광고를 모두 신청하는 것을 추천했다.

     

    나는 구글애드센스만 승인된 상황이기때문에 구글애드센스만 활성화해놓았고,

    카카오애드핏의 경우 블로그개설한지 30일이상 지나고, 3개월 내의 공개발행글이 20개 이상이면 승인된다.

    내 블로그는 6개월간 쉬었기때문에 다시 20개 이상 업로드 후에 애드핏은 활성화 될것 같다. 

    광고설정 부분이 있어서 선택만 해주면 광고는 달아진다.

    그것도 모르고 ㅜㅜ

    했다 지웠다 플러그인이 안보여서 시간낭비 너무했네?

    어찌되었던 수익관리자페이지가 생겨서 더 편리해진것 같다.

     

    그리고 사이드바, 목록상단, 목록하단의 광고의 경우에는 

    내가 적용해놓은 스킨이미지에 따라 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다.

    나는 스킨이미지를 바꿔서 목록에도 광고를 달고있는데, 선택하기 나름인것같다.

     

    애드센스관한 모든 규정은 구글규정에 따른다고하니 주의할 점인것 같다.

     

     

    앞으로 블로그도 다시 꾸준히 해서, 한푼두푼 모였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